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종합] "워너블 사랑해요"...워너원, '뮤직뱅크' 1위로 4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워너원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며 4관왕에 올랐다.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워너원이 '켜줘'로 볼빨간 사춘기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워너원은 "'뮤직뱅크' 1위라는 큰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의 마음을 워너블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응원 많이 해줘서 감사하다. 꼭 보답해드리겠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워너원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시선을 끈다.

2위를 차지한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은 보컬 안지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재치 있고 공감 가는 가사로 듣는 이에게 어딘가로 떠나버리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도록 하는 곡이다.

또한 이날에는 샤이니, AOA 등 화려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다양한 그룹들의 무대도 이어졌다. 샤이니의 이번 앨번 두 번째 수록곡인 '독감'(Who Waits For Love)은 아련한 기타 리프와 뭄바톤 리듬이 서정적으로 어우러진 곡으로, 떠나간 사랑을 독감처럼 앓고 있다고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I Want You'(아이 원트 유) 무대도 보여줬다.

AOA가 이번에 들고 나온 서머송 '빙글뱅글'은 모던한 펑키 팝의 영향을 받은 레트로 곡으로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AOA는 그들만의 상큼함과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Super Duper' 무대에서는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워너원, 샤이니, AOA를 비롯해 투포케이, A.C.E, 프로미스나인, 칸, 프리스틴V, U-CUBE, 빅톤, 걸카인드, 더 이스트라이트, 버스터즈, 스펙트럼, 온앤오프, 왈와리, 유니티, 유빈, 이태희 등이 출연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워너원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