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면도부터 슈퍼비까지…굿라이프크루 릴레이 프로젝트 `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래퍼 면도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힙합 레이블 굿라이프크루 릴레이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15일 정오 공개된 면도의 새 싱글 ‘불’은 ‘Swings’(스윙스)의 'Upgrade III' 앨범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Squabby Doo’(스쿼비 두)가 작곡으로 참여한 곡으로, 재즈 훵크 타입의 비트는 자칫 곡 주제로 인해 무거워질 수 있던 곡 분위기를 훨씬 가볍고 긍정적인 느낌으로 만들어냈다.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내면의 불을 잘 지켜내서 다시 제대로 피워내겠다는 면도의 긍정적인 메시지와도 잘 부합하는 느낌의 곡이다.

면도에 싱글에 이어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래퍼 슈퍼비가 신예 래퍼 twlv(트웰브)와 같이 진행한 앨범을 발표하며 릴레이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슈퍼비와 twlv(트웰브)가 공개하는 새 앨범 ‘벼락부자애들’은 총 6트랙으로 이루어져있다. 전곡을 슈퍼비와 twlv(트웰브)가 공동으로 참여해 음악적인 재능을 선보였다. 피쳐링으로 인디고 뮤직의 jvcki wai(제키와이)가 참여했으며 프로듀싱으로 make4play(메이크포플레이), The Need(더니드)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갑자기 벼락 부자가 된 젊은 친구들의 삶을 이야기하고 있으며 트랙 곳곳에 숨어있는 재치 포인트를 찾아가며 듣는 재미가 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