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YG 양현석 “블랙핑크 ‘SQUARE UP’ D-DAY”…오후 5시 ‘V라이브’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블랙핑크/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그룹 블랙핑크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15일 자신의 SNS에 “블랙핑크 SQUAREUP, D-DAY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블랙핑크의 앨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블랙핑크 네 멤버들은 화려한 패션을 소화하며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을 발매한다. ‘싸워 보자’ ‘붙어 보자’라는 뜻의 ‘스퀘어 업’은 프로듀서 TEDDY가 작업했으며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를 포함해 ‘포에버 영(FOREVER YOUNG)’ ‘리얼리(REALLY)’ ‘씨 유 레이터(SEE U LATER)’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마지막처럼’ 이후 약 1년 만인 블랙핑크의 새 앨범 활동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새 앨범 발표 직전인 오후 5시 컴백 기념 ‘V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핑크는 앨범 작업 뒷이야기를 털어놓고, 팬들의 소원을 직접 들어줄 예정이다.

한편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서교동 블핑하우스에서 블랙핑크 콘셉트 팝업 ‘BLACKPINK AREA SQUARE UP’이 진행된다. 콘센트 팝업에서는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을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