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셀럽티비' 김기수, 아이브로우·꽃 즙 메이크업 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김기수가 '개취뷰티'에서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셀럽티비(셀럽TV)의 뷰티 프로그램 '개취뷰티(개인 취향 뷰티)'에는 개그맨 겸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퓨어디가 출연해 '민폐 하객 메이크업'을 펼쳤다.

이날 김기수는 먼저 아이브로우와 관련된 팁을 설명했다. 그는 "브로우카라가 없다면, 쿠션 팩트를 묻힌 아이브로우 브러쉬로 눈썹 중 가장 짙은 부분에 발라주면 눈썹이 금방 연해져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이상지 기자는 "저 이렇게 하는 사람 처음 본다"며 감탄했다. 퓨어디는 "내일 제 유튜버에 '내가 발견했다'면서 올려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김기수는 하객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수채화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김기수는 "블러셔는 크립 타입으로 사용하며, 핑크를 연출한다고 해서 핑크 블러셔를 사용하면 안 된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가장 중요한 건 덜어내는 것"이라며 붉은색 크림 블러셔를 손등에 덜어 사용했다.

이어 김기수는 덜어낸 블러셔를 스마일 존에 동그랗게 발색했다. 이어 그는 "여기서 관건인 게, 라텍스 스펀지에 파운데이션을 묻혀 발색 된 원의 측면을 건드려 경계를 허물어준다"고 설명했다. 이 기자는 "이 메이크업을 최근에 청담동 샵에서 많이 사용한다. 일명 '꽃 즙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볼 위에 꽃이 화사하게 피어난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고 덧붙였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