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싸이, ‘히든싱어5’ 출연 확정…‘강남스타일’ 모창 능력자 나올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싸이(PSY)가 3년 만에 돌아오는 ‘히든싱어 시즌5’에 출연한다.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 측은 21일 “싸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싸이에게 도전할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알렸다. 녹화일과 방영일은 확정되는대로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드는 기적의 무대’를 콘셉트로 첫 선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히든싱어’는 ‘듣는 음악’의 시초로 거듭나며 이번에 시즌5 방영까지 예정돼, JTBC의 최다 시즌을 이끈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국가대표 퍼포먼스형 가수인 싸이는 월드 히트곡 ‘강남스타일’을 비롯해 ‘새’, ‘낙원’, ‘챔피언’, ‘연예인’, ‘뉴페이스’ 등 다량의 명곡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싸이의 명곡을 집대성해 듣고, 싸이를 닮은 끼 많고 노래 잘하는 모창 능력자들의 도전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히든싱어5’는 싸이를 비롯해 강타,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