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한국전력, 수원 지역 고효율 조명기기 지원 사업 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한구전력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으로 한 발자국 가까이 갔다.

한국전력은 16일과 17일 연고지 4개 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에 고효율 조명기기 지원 사업을 시행했다. 이번 사업은 선수단 성적과 연계한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지난 시즌 V리그에서 한국전력이 달성한 155개의 서브에이스로 적립한 1550만원을 활용했다. 한국전력은 수원시 연고 LED조명기기 전문업체 ㈜솔라루체의 후원을 유치, 공동으로 진행해 지역밀착 마케팅을 강화하였다.

현장조사 단계부터 조명 전문가 및 아동시설 담당자 등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지원품목, 구매, 설치시공까지 세밀하게 진행했다. 아동 및 청소년들의 숙소 및 거실, 야외놀이터 등 적재적소의 공간에 높은 효율과 밝은 조도, 긴 수명을 확보한 LED조명기기로 교체했다.

선수들은 노후 조명기기 철거 및 교체 조명기기 등을 설치공간에 직접 옮기며 뜻깊은 지원사업에 동참했다. 선수들의 기록으로 적립된 러브펀드의 뜻깊은 활용에 적극 공감하며 다음 시즌 전의를 불태웠다. 김종갑 한국전력 구단주는 “선수들의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연고지 수원시민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배구단 입장수익과 연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등을 선수단 및 팬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수원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더욱 사랑받는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we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