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S톡] 서강준 vs 이태환, '따로 또 같이' 선의의 경쟁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서강준-이태환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서강준과 이태환이 선의의 경쟁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에 보기 드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서강준 이태환 강태오 유일 공명으로 구성된 팀. 팀에서 가장 먼저 주목 받기 시작한 서강준과 올 초 종영한 주말드라마 '황금 빛 내인생'으로 '국민남친'에 등극한 이태환이 월화, 수목 드라마에 나란히 주연을 맡아 시청률 경쟁을 펼치게 됐다.

서강준과 이태환은 최근 그룹 서프라이즈가 완전체로 '범인은 바로 너!'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지난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4회 '죽은 친구에게서 온 메시지' 편에 의문의 살해를 당하는 고등학생 윤하를 둘러싼 5명의 친구로 등장해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했다. 윤하의 단짝 서강준, 동급생 이태환, 전남친 강태오, 같은 동아리 유일, 전학생 공명은 5명의 용의자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잘생긴 애 옆에 또 잘생긴 애'라고 밖에 할 수 없는 팀으로 활동하며 큰 화제를 모은 서강준과 이태환은 KBS2 '너도 인간이니'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서강준은 6월 4일 방송하는 KBS2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과 인간 1인 2역을 보여줄 예정이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서강준은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와 놀라울 만큼 똑같지만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인간 남신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공지능(A.I.)이라는 독특한 소재, 믿고 보는 배우 서강준과 핫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공승연의 케미 등 '너도 인간이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아지고 있다.

이태환은 6월 6일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로코계 라이징 스타'다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 (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이태환은 '여심킬러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 역으로 출연해 박민영을 사이에 두고 박서준과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할 계획이다.

이태환이 연기하는 이성연은 유명그룹 장남이자 완벽한 밀당과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냥하는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 누구에게나 다정하지만 유독 친동생인 이영준(박서준 분)에게만은 날을 세우는 캐릭터다.

이태환이 헌칠한 체격과 시선강탈 비주얼에 부드러운 목소리까지 총동원해 보여줄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2013년 국내 첫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해 어느덧 드라마의 주역으로 성장한 서강준 이태환이 보여줄 선의의 경쟁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