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명품컬렉션] 풋조이 투어-에스 "극강의 안정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내 발에 딱 맞게."

풋조이(FJ) 투어-에스(Tour-S) 골프화(사진)다. 투어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모델이다. 샷을 하는 과정에서의 안정성과 걸을 때 편안함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파워플레이트 아웃솔을 20% 가벼워진 피벡스 폴리머(Pebax Polymers) 경량 소재로 제작한 게 출발점이다. 더 넓은 지면에 닿을 수 있도록 설계된 9개의 런치파드(LaunchPodsTM)가 아웃솔 바닥에 있다.

독자적인 TPU 파워 스트랩(PowerStrap)은 스윙 시 발을 더욱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골프화의 발등과 양 사이드에 구조적으로 배치했다. 어드레스부터 강력한 임팩트를 지나 피니시까지 파워풀하고 견고한 스윙이 가능한 이유다. 발목을 편안하게 만드는 시큐어 카라(SecureCollarTM)와 발등을 덮어주는 컴포트텅(ComforTongueTM), 이중 밀도의 PU 핏베드(PU Fit-Bed) 등 첨단 기술력을 가미했다.

발을 확실하고 보호하면서 완벽한 핏감을 제공한다. 크로모테크(ChromoTech) 소재는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력을 발휘하는 역할이다. 발 뒤꿈치에 보아(BoA) 다이얼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착화감을 조절할 수 있다. 화이트와 화이트/블루, 화이트/그레이, 블랙 등 4가지 컬러, 35만원이다. 전국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하면 골프양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