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나나의 여름 패션 제안 '싱그러움 가득'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씨(SI)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씨(SI)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나나가 싱그러운 여름 여신으로 돌아왔다.

여성복 브랜드 SI(씨)는 전속 모델 나나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나나는 내추럴한 무드의 배경을 뒤로 다채로운 여름철 스타일링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나나는 화보에서 각양 각색의 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그는 체크 패턴의 리넨 재킷과 시폰 스커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사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 데님 쇼츠로 수수한 매력을 드러냈다.

뉴스1

씨(SI)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헤미안 풍의 블라우스와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감각적인 패턴과 태슬 장식이 어우러진 로브 카디건으로 멋스러운 에스닉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당시 능숙한 표정 연기와 멋진 보디라인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는 “나나의 뛰어난 의상 소화력 덕분에 SI(씨) 여름 제품이 더욱 돋보이는 화보가 완성되어 아주 만족스럽다”라며 “올 여름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에스닉’과 ‘패턴’이니 나나의 여름 화보를 참고해 감각적인 썸머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