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GOT7 영재,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곡 ‘그 시간에' 공개…첫 OST 가창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아이돌 남성 그룹 GOT7 영재가 OST 가창에 처음으로 참여했다.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에 최근 가창자로 발탁된 영재는 기타, 드럼 비트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록 스타일의 ‘그 시간에’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이 곡은 극중 주인공 서풍(이준호 분) 칠성(장혁 분) 새우(정려원 분)가 각박한 현실, 만만치 않은 사회에서 각자의 소신을 지키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전종혁, 허석 등의 뮤지션이 함께 작업하며 곡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 가창자로 나선 영재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GOT7 메인보컬의 위엄을 선보이며 ‘무결점 가창력’으로 극찬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GOT7은 5월부터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018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로 인기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도깨비’ 등 명품 OST를 완성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영재의 음악적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영재가 발표하는 ‘그 시간에’는 악기 연주와 가창력을 전전면에 내세운 록음악”이라며 “영재의 완벽한 가창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는 명품 OST 곡으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GOT7 영재의 ‘그 시간에’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