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컴백 D-2' 엔플라잉, 서정적 변화 예고...16일 오후 6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신곡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의 타이틀 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엔플라잉 멤버들은 비에 젖은 숲 길과 바닷가를 배경으로 각자 정처 없이 길을 걷거나 상념에 잠긴 모습으로 등장했다. 또 신곡 ‘HOW R U TODAY’에 맞춰 합주하며 이별 후의 감정을 강한 보컬 멜로디로 풀어내 엔플라잉 음악의 서정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신곡 ‘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서정적인 감성의 얼터너티브 록이다. 파워풀한 디스토션 일렉트릭 기타와 포효하는 듯한 드럼 사운드가 강한 에너지와 리듬감을 주고, 따뜻함을 채워주는 베이스와 피아노 사운드가 서정성을 더해 이별 후의 감정을 트렌디하게 풀어낸 곡이다.

한편 엔플라잉은 16일 오후 6시 미니 4집 ‘HOW ARE YOU?’로 컴백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