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박소영 기자] 올리브 ‘여기GO’(연출: 신소영)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5월 7일(월) 올리브가 선보이는 ‘여기GO’는 ‘혀끝으로 만나는 차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매회 주제에 맞는 10개의 맛집을 선정해 선보이는 맛집 랭킹 프로그램. 올리브 ‘오늘 뭐먹지’를 연출한 제작진과 tvN ‘수요미식회’의 작가진이 만나 우리나라의 가장 핫한 맛집들을 대거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정형돈과 서장훈의 극과 극 케미가 예고됐다. 먼저 정형돈은 "웬만하면 다 맛있지 않냐”며 웃음을 선사한다. 정형돈은 보다 대중 친화적인 입맛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맛집을 선정할 계획. 이어 깐깐한 입맛으로 유명한 서장훈은 "나처럼 잘 먹은 사람이 우리나라에 그렇게 많지 않다"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서장훈은 맛은 물론, 공간과 분위기까지 신경쓰는 섬세함으로 꼼꼼하게 맛집을 선정할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 ‘여기GO’의 신소영 PD는 "두 MC의 취향이 어느 정도 다를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이렇게까지 대척점에 있을 줄은 몰랐다"며 "매 주 주제에 따라 각자 5개의 맛집을 고르게 되는데, 여기서 두 사람의 극명한 차이가 더욱 확연하게 드러나고 이 점이 커다란 흥미와 유용한 정보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올리브 ‘여기GO'는 오는 5월 7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올리브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