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김연아 아이스쇼 주제는 ‘This Is For You’…“감사의 의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연아 아이스쇼 주제 ‘This Is For You’ 사진=올댓스포츠


4년 만에 복귀하는 피겨여왕 김연아의 아이스쇼의 주제는 ‘This Is For You’로 밝혀졌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지난 24일 'SK텔레콤 올댓스케이트 2018'의 주제를 공개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보여준 국민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피겨스케이팅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상징하는 'This Is For You'다.

올댓스포츠는 “'성공적인 평창올림픽을 치러낸 열정적인 국민들, 피겨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를 'This Is For You'라고 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꿈을 향한 노력과 열정이 인정받고 보답받았을 때 사람들은 감사의 마음을 갖게 되고, 그 마음을 돌려주고픈 열정이 다시 피어난다. 동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주제라고 생각해 이 같은 테마를 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아이스쇼는 내달 20-22일 3일간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평창올림픽 아이스댄스 금메달리스트인 테사 버츄-스캇 모이어를 비롯해 2018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인 케이틀린 오스먼드,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기욤 시즈롱, 메건 두하멜-에릭 레드포드, 스테판 랑비엘, 패트릭 챈, 제프리 버틀 등이 출연한다.

국내 선수로는 평창에서 김연아를 비롯해 최다빈, 이준형, 박소연, 유영, 임은수, 김예림 등이 나선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