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커피 향에 취하다"..조진웅, 품격 있는 남성미[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한 캔커피 브랜드가 광고 모델 조진웅과 함께한 지명 광고 컷을 공개했다.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빈티지 배우’ 조진웅과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오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품격 있는 매력과 커피처럼 깊고 진한 남자의 향이 느껴지는 배우 조진웅은 얼마 전 공개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TV 광고를 통해 720 시간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향과 맛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지면 광고 컷은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매력의 ‘빈티지 배우’ 조진웅이 진한 남성미를 뽐내며 숙성 커피 열매의 깊고 풍성한 향을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다양하게 음미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조진웅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 속에도 남자의 깊고 진한 향이 느껴지는 특유의 명품 연기력을 100% 발휘하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평소 커피 마니아로 알려진 조진웅은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직접 마셔본 뒤 숙성 커피 열매 특유의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와 독특한 맛에 감탄하며 “실제로 마셔보니 정말 맛있다. 앞으로 당당하고 즐겁게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알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와 향이 더해지는 프리미엄 배우 조진웅의 다양한 매력은 최근 코카-콜라 저니 공식 홈페이지(www.coca-colajourney.co.kr)에 공개된 단독 인터뷰 영상과 화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