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29kg 감량 성공 홍지민…"같은 옷 다른 사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뮤지컬 배우 홍지민.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29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지민은 2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하며 "아, 이럴 수 있구나. 신기하기만 하다"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드림걸즈' 공연 당시 입었던 옷으로 같은 드레스를 입고 있지만 다이어트 전 후 확 달라진 드레스 자태와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같은옷 다른 사람, 할수있었어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 주변분들이 못 알아본다. 잘 유지하자"고 덧붙였다.

홍지민의 놀라운 다이어트를 이끈 핑거루트(Fingerroot)는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생강이다. 구수하고 달큰한 맛이 나 향신료, 조미료, 차 등의 다양한 섭취가 가능한 뿌리식품의 슈퍼푸드로 알려져있다.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에 효과인 이유는 '판두라틴'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는 체지방 분해, 지방생성 억제, 콜라겐 생성 촉진을 돕는다. 특히 '판두라틴 A 성분은 콜라겐의 합성효소를 증가시켜줘 피부노화 방지와 재생에도 효과가 있어 화장품 재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핑거루트를 꾸준히 섭취 시 혈중지질, 혈액순환촉진, 혈중 렙틴농도를 낮출 수 있다고 알려졌다.

홍지민은 지난해 11월27일 둘째 딸 출산 이후 108일 만에 29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