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현장 SNS] '1군 등록' 백민기, 9번-RF 선발 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잠실, 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의 백민기(28)가 1군 등록과 동시에 선발로 나선다.

두산은 2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팀 간 3차전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두산은 양타 외야수 국해성을 말소하고 우타 외야수 백민기를 등록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FA 민병헌의 보상 선수로 롯데에서 두산으로 옮긴 백민기는 시범경기에서 타율 3할3푼3리로 나쁘지 않은 타격감을 보였다. 개막전 엔트리에는 들었지만, 하루 뒤 곧바로 말소된 백민기는 퓨처스에서 12경기 타율 4할4푼4리 7타점으로 맹활약했다. 특히 도루가 6개나 될 정도로 빠른 발과 주루 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1군에 복귀한 가운데 곧바로 9번타자 겸 우익수로 곧바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두산은 최주환(2루수)-허경민(3루수)-박건우(중견수)-김재환(좌익수)-양의지(지명타자)-김재호(유격수)-김민혁(1루수)-박세혁(포수)-백민기(우익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 투수는 유희관.

이에 맞선 KIA는 김선빈(유격수)-로저 버나디나(중견수)-김주찬(1루수)-최형우(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정성훈(3루수)-최원준(우익수)-김민식(포수)-홍재호(2루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선발 투수는 팻 딘. / bellstop@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