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8 (목)

우도환, 아이컨택 4종 스틸 공개 '이것이 눈빛 장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배우 우도환이 ‘눈빛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22일 MBC 월화극 ‘위대한 유혹자’ 측은 극중 권시현 역을 맡고 있는 우도환의 카메라 아이컨택 4종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도환은 다정다감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우도환은 오므라이스를 들어 보이며 카메라와 눈맞춤을 하고 있는데 앞치마를 두르고 있는 다소곳한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에 더해 고개를 살짝 숙이고 있는 우도환의 달콤한 눈빛이 돋보인다.

그런가 하면 우도환의 아이컨택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우도환은 빨간 스포츠카에 앉아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우도환은 해맑은 미소를 터뜨리며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을 보이고 있다.

극중 우도환은 박수영(은태희 역)과의 로맨스가 진행됨에 따라 다채로운 눈빛과 한층 섬세해진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극이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서 ‘눈빛 장인’ 우도환이 또 어떤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위대한 유혹자’ 방송분에서는 시현과 태희가 부모들의 악연으로 인해 가슴 아픈 이별을 했다. 또한 ‘악동즈’ 시현, 수지(문가영 분), 세주(김민재 분)의 관계도 무너지며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전개를 예고했다. 이에 가시밭길을 지나고 있는 시현과 태희가 험난한 시련들을 견뎌내고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대한 유혹자’는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본팩토리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