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키스 먼저 할까요' 측 "감우성♥김선아, 오늘(9일) 방송서 가슴 속 감정 쏟아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자전거 데이트에 나선다.

9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 측은 손무한(감우성), 안순진(김선아) 두 남녀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손무한과 안순진은 예쁜 봄꽃들이 피어 있는 거리에서 단둘이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나란히 자전거를 타고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달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다정하고 달달하다.

최근 방송에서 안순진은 손무한이 그동안 감춰왔던 두 가지 비밀을 모두 알았다. 손무한에게 남은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 손무한이 과거 안순진의 딸 죽음과 관련된 광고를 만든 사람이라는 것. 삶을 버리듯 포기하며 살아온 안순진이 어렵게 다시 찾은 사랑이 손무한이기에, 이 상황은 안순진에게 견디기 힘들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손무한 역시 얼마 남지 않은 자신의 삶은 물론, 안순진을 향해 커져만 가는 자신의 마음 때문에 힘겨워하고 있다. 특히 안순진이 모든 비밀을 알아버렸을까 마음 졸이며 힘겨워하는 손무한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 가슴을 애태웠다.

그렇게 한동안 감정적으로 견디기 힘든 상황에 놓여 있었던 두 사람이 이토록 밝은 표정으로 함께 자전거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 것.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9일 방송에서는 무한과 순진이 가슴 속 감정을 쏟아낸다. 그렇게 어떤 형태로든 서로에게, 서로의 진심에 한 발자국씩 다가선 두 사람이 행복할 수 있도록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