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고혹적 아름다움"…'키스 먼저 할까요' 한고은 비하인드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우아함 가득한 한고은의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1일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감정에 몰입하여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한다.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집중하는 눈빛을 통해 그녀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촬영장에서도 느껴지는 그녀만의 도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고은은 극중 감우성의 전 부인인 강석영 역을 맡았다. 20일 방송 된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석영(한고은)은 카페 화장실 청소를 하는 이든의 변한 모습을 보며 대견한 미소를 지었다. 이런 모습을 보고 한국에 남고 싶어 한 이든의 의견을 따라 혼자 떠날 결심을 한 석영은 이든에게 자신이 돌아 올 동안 호텔이 아닌 할아버지댁에서 지내라고 전했다.

한고은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우아한 매력과 더욱 단단해진 연기력으로 매회 등장마다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 섬세한 표정, 눈빛 연기 그리고 그녀의 매혹적인 목소리까지 더 해져 우아하고 기품 있는 ‘강석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는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