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못 하는 게 없네"..김소은, '그남자 오수' OST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김소은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의 O.S.T(Original Sound Track)에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소은이 보컬로 참여한 ‘Love, Love’는 19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Love, Love’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노래로 귀여운 멜로디와 상큼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에 피아노 연주로 포인트를 준 ‘Love, Love’는 김소은의 보컬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소은은 ‘그남자 오수’의 O.S.T 가창 뿐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했다.

앞서 김소은은 지난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출연 당시에도 준호와 함께 자작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도 김소은은 자신의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고, O.S.T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한편,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썸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사진 : 레온코리아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