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팝's신곡]"어차피 난 오직 너뿐"…갓세븐만의 매력 녹여낸 '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갓세븐이 '완전한 자신들만의 색'을 선사한다.

12일 오후 6시 갓세븐은 신보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룩(Loo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작곡한 '룩'은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갓세븐의 매력을 녹여낸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가 돋보이며 컬러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강조하면서 이를 밝고 힘찬 사운드로 표현했다.

나를 보라고 노래하는 갓세븐은 "어딜 봐 여길 봐 내가 앞에 있잖아 / 딴생각하는 게 다 눈에 보이는데 / 괜히 걱정 하지 마 / 내가 옆에 있어 줄 테니까"라고 전한다.

"You look at me now / Oh 시선을 맞추고 / 익숙해질 때까지 나만 보일 때까지 / 눈 돌리지마. 이대로 눈 맞춰줘 / 누가 뭐라 한대도 우릴 떼 놓을 순 없어 / 귀찮은 소음은 꺼두길 바라 / My, my eyes on you / 머릿속을 비워 just for me 텅텅 / 어차피 난 오직 너뿐 believe it."

이밖에도 '너 하나만(feat. 효린), 뱀뱀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The Reason', 영재가 기타 선율을 베이스로 작곡한 '망설이다', 유겸이 만든 R&B POP 장르 '우리', 진영의 진심이 담긴 '고마워', CD에만 담긴 '룩'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적으로 변화한 갓세븐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시각적 효과가 곡의 분위기를 살리며 '시선'을 상징하는 웨이브, 포커스를 맞추는 듯한 손동작 등 아이컨택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갓세븐의 완벽한 색을 찾았다"고 밝힌 갓세븐. 지난해 '7 for 7' 이후 5개월 만에 돌아온 갓세븐이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완벽한 색'을 보여준다.

이렇듯 이번 신보에서 한층 더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갓세븐이 "눈 돌리지마", "난 오직 너뿐"이라고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JYP, 갓세븐 '룩' MV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