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태진아 ‘우유콜라라면’ 제대로 떴다~ “온오프라인서 문의 여전히 쇄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기수 태진아©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미운우리새끼’ 화면 캡처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미우새’ 태진아가 선보인 ‘우유콜라라면’의 인기가 가히 폭발적이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선 태진아가 자신의 집을 방문한 김흥국, 김건모, 이무송 등 후배들을 위해 우유콜라라면을 대접해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우유콜라라면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데 이어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통해 더욱 큰 파장을 일으켰다. 또한 최근에는 배우 공승연이 “왜 다이어트 안 도와주세요”라며 투정 어린 극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뿐 아니라 관련 레시피나 요리 후기 등을 담은 네티즌들의 게시글들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상에서도 우유콜라면의 인기는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태진아가 운영 중인 디저트 카페 ‘K212’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이 “우유콜라라면 끊여줄 수 있냐”는 문의가 쇄도 중이라고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카페를 찾아와 ‘미우새’에 등장한 라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요청해 직원들이 난감한 상황”이라며 “아울러 태진아가 콘서트, CF 사인회 등 현장 일정을 소화하는 중간에도 팬들의 문의는 온통 우유콜라라면에 대한 것들”이라고 밝혔다.

이 때문에 태진아 측은 우유콜라라면을 카페212의 정식 메뉴로 등록해 손님들에게 제공할지 여부를 놓고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pinoff@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