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SBS골프 아카데미 봄개편! 고덕호·김영·허석호 등 최강 라인업 13일 첫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장수 안방 레슨 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가 2018시즌 봄맞이 새 단장에 나선다.

2000년 첫 방송을 시작한 ‘SBS골프 아카데미’ (이하 ‘아카데미’)는 지난 10주간의 동계 특집을 마치고 막강 스타레스너 6인과 함께하는 봄 개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화요일은 고덕호·김영·조도현 프로가 나선다. 'PGA클래스A'멤버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로도 꼽힌 고덕호 프로는 탄탄한 이론을 바탕으로 필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전팁을 선보인다.

또한, 한·미·일 3대 투어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김영 프로는 선수시절 경험을 보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레슨을 펼친다. 2년만에 아카데미에 귀환한 ‘숏게임 강자’ 조도현 프로도 그동안 쌓인 노하우를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요일은 일본 투어 통산 8승에 빛나는 허석호 프로를 필두로 신나송·이시우 프로가 책임진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레슨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신나송 프로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슨을 펼친다. 또한, 올해 새롭게 합류한 이시우 프로는 고진영·조정민 등 투어 선수들의 스윙 코치로 활약하며 ‘퀸 메이커’라 불리고 있는 레슨계 떠오르는 실력자다. 아카데미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스코어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한편, 아카데미의 안방마님인 홍재경 아나운서가 이번 시즌도 함께하며 개편 첫 주인 13일~14일에는 봄맞이 라운드에 관한 모든 것을 주제로 밤 9시부터 90분간 특집생방송으로 꾸며진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찾아온 2018시즌 SBS골프 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생방송으로 찾아간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 골프의 모든 순간 SBS골프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골프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