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토크몬' 아이콘 비아이x구준회, 숨겨왔던 흥 대방출 '팔색조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아이콘 구준회, 비아이 ⓒ올리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올리브 '토크몬'에서 아이콘의 비아이와 구준회가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오늘(12일) 밤 11시 방송되는 '토크몬' 9화에서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 구준회가 '토크 몬스터'로 출연한다. 최근 음원 차트에서 승승장구하며 경이로운 정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콘은 타고난 끼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과시, 색다른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비아이와 구준회는 첫 등장부터 의욕적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토크몬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자작곡을 공개하는가 하면, 강렬한 비트박스부터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 숨겨왔던 흥을 대방출하는 것. 또한 꼬마 랩퍼로 활약한 비아이, 리틀 마이클 잭슨으로 이름을 날린 구준회의 깜작 놀랄 만한 데뷔 에피소드도 밝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토크 몬스터'로 나선 가수 옥주현, 뮤지컬 배우 민우혁, 소리꾼 유태평양, 배우 차순배의 쉼표 없는 토크 열전도 펼쳐진다. 김희선과의 각별한 친분을 밝힌 옥주현은 김희선 못지않은 걸크러시 면모로 시종일관 강호동을 쥐락펴락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명품 배우 차순배는 베일에 가려진 토크 원석답게 말투와 행동 하나하나에 빵 터지는 예능감을 과시하며 '웃음 사냥꾼'으로 등극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고 전해진다.

올리브 '토크몬'은 오늘(12일, 월)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