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레드벨벳, 유쾌한 남도 여행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레드벨벳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의 남도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이번 주 펼쳐진다.

남해, 여수, 통영에서 펼쳐지는 레드벨벳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 및 태국 모바일 TV 어플리케이션 'TrueID'에서 동시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금일(12일) 방송된 55회에서는 통영 럭셔리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요트투어에 나선 레드벨벳이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며 여유를 만끽하고, 갈매기 과자주기에 빠져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13~17일 방송되는 56~60회에서는 요트를 타고 들어간 한산도에서 자유 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과 홀로 통영의 매력을 즐기는 아이린의 에피소드는 물론, 4박 5일간의 남도 여행을 마치며 남해 내추럴, 여수 액티비티, 통영 럭셔리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진행된 여행에 대한 멤버들의 별점 평가와 진솔한 감상, 시즌 2의 유쾌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오늘(12일) 오후 8시 XtvN에서 TV본편 8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