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키워드#보아' 이번주 마지막 이야기 공개…보아, 키에 "좋은 동생 얻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키워드#보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보아의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보아의 컴백 스토리와 일상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은 '키워드#보아'는 이번 주인 12일부터 16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 TV '키워드#보아 – my 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18일 일요일 밤 11시 XtvN에서 TV 본편 마지막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제주도로 마지막 여행을 떠난 보아와 키가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가까워진 만큼, 함께 보낸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서로 마음 속 이야기들을 털어놓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보아는 키에게 "좋은 동생을 얻은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으며, 키는 보아를 위해 유노윤호, 손현주, 김민종, 이연희, 슈퍼주니어, 워너원, 트와이스 등 절친 스타들의 영상 편지를 깜짝 선물로 준비함은 물론, 일일 셰프로 변신해 숨겨둔 요리 실력을 선보여 훈훈함과 감동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아는 '키워드#보아'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많이 발견할 수 있어 좋았다고 전하며, 팬들에게 공유하고 싶었던 본인의 일상을 공개, "가수 보아로서도 인간 보아로서도 많은 분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 활동을 마무리한 보아는 오는 15일 삿포로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투어 'BoA The Live 2018~Unchained~'를 펼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