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파니, 만삭 화보.."성관계 질문 당황스러워요"

이데일리 조우영
원문보기

이파니, 만삭 화보.."성관계 질문 당황스러워요"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스타in 조우영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파니가 만삭 화보를 지난 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했다.

이파니는 남편 서성민과 함께 최근 경기도 설악면 미사리에서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와 함께 이파니는 장문의 글을 남겨 근황을 전했다.

이파니는 “요즘 나는 ‘동의보감 맛 기행’이라는 프로그램을 끝내고 지금 (한 케이블채널에서) 토크&시크릿이라는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며 “결혼하자마자 아기가 생겨서 신혼생활은 못하고 정신없지만 그래도 항상 신랑이 많이 도와주고 있어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파니는 “토크&시크릿을 하면서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소개했다. 실제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인데 연애·시댁·바람난 남편 이야기 등 정말 놀라고 슬픈 사연들이 많다는 게 그의 말이다.

이파니는 “서로 고민을 나누다 보니 오히려 내가 더 배울 때가 많다”며 “(다만) 방송이 ‘15금’, ‘19금’ 두 개여서 가끔 성관계 문제 등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하기도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파니는 “엄마가 되고 한 남자의 아내가 될 수 있는, 평범하다면 엄청 평범한 이 모든 것을 얻게 된 내가 정말 행복하다”며 “분명 답답하고 지루하고 가끔 분명 외롭다고 느낄 때도 있을 거다. 그러나 결국 시작과 마지막은 언제나 함께이기에 그걸로 충분한 것 같다”고 행복해했다.


이파니는 지난 4월 서성민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으며 허니문베이비를 가져 내년 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