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홍진영, '잘가라' '복.발.차' MV 백만 뷰 돌파…뜨거운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신곡 '잘가라'와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직비디오가 백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공개된 홍진영의 신곡 '잘가라' 뮤직비디오 영상은 일주일만인 지난 15일 오전 1백만 뷰를 돌파했고, 20일 현재 146만 1344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17일에 공개한 강호동X홍진영의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직비디오 영상은 이틀 만인 19일 오전 1백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 130만 3356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당시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홍진영 잘가라'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등의 검색어가 다음날까지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두 영상은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과 개그맨 유세윤이 각각 메가폰을 잡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잘가라'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조영수-김이나 콤비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이 특징인 레트로 트로트 곡으로 '잘가라'는 공개되자마자 트로트 차트를 올킬 하며 '사랑의 배터리'에 이어 홍진영의 새로운 대표곡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신곡 '잘가라'로 음악프로를 비롯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를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