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음악서비스 지니, 23일 그룹 레인즈 미니 라이브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으로 구성된 그룹 레인즈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의 미니 라이브 행사에 지니고객을 초대하고 현장에서 라이브 영상 생중계 한다.

서울경제

그룹 레인즈는 두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을 발매하며 23일 저녁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 라이브 행사 “FROM. RAINZ” 를 열 계획이다.

레인즈가 최근 앨범수록곡 ‘MUSIC UP’을 선공개해 팬들의 컴백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또한 타이틀곡 ‘Turn it up’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압도적인 비주얼’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레인즈는 미니 라이브 현장에서 타이틀곡 ‘Turn it up’외에도 2집 수록곡을 라이브로 들려주고, 퍼포먼스, 스페셜 개인 무대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음악서비스 지니는 레인즈 미니라이브에 지니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21일까지 연다.

지니뮤직 유통마케팅팀 김지훈 팀장은 “음악서비스 지니는 그룹 레인즈의 미니 라이브 행사에 지니 고객을 초대한다”며 “라이브 현장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브 현장을 영상 생중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