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더 이스트라이트,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성료…모모랜드 깜짝 게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믿고 듣는' 영재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컴백과 동시에 진행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는 18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돈 스탑(Don’t Stop)'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 발매 직후 열린 이번 콘서트에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레알 남자', 수록곡 '돈 스탑' '너와 둘이'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더불어 데뷔곡 '홀라(Holla)'를 비롯해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 '아이 갓 유(I Got You)' 등 팀의 대표곡들은 물론, 라이브 커버 영상으로 이슈가 됐던 에드 시런의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클론의 '펑키 투나잇(Funky Tonight)'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셋리스트를 알차게 채웠다.

특히 그룹 모모랜드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거 음악방송에서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민 인연이 있었던 모모랜드는 지원사격을 펼치며, 더 이스트라이트와의 절친 의리를 과시했다.

앙코르 스테이지에서 '유아 마이 러브' 록버전과 '레알 남자' 안무 버전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팬들과 함께한 2시간의 뜨거웠던 콘서트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