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수지, 29일 미니 2집으로 가수 컴백..수록곡 작사·작곡도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가수로 컴백을 앞둔 수지의 22일 선공개 곡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홀리데이’(HOLIDAY)인 것으로 밝혀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자정 자사 및 수지의 SNS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는 수지 미니 2집 아트워크와 다양한 수지의 매력이 담긴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수지의 미니 2집 타이틀은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이며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매일경제

수지


22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선공개 곡은 1번 트랙으로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인 ‘홀리데이’다. 이 밖에 ‘소버’(SObeR),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이 3번부터 7번 트랙까지 포진됐다.

특히 수지는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뽐냈다.

이번 수지의 미니 2집은 4개의 뮤직비디오와 재킷을 촬영하는 역대급 컴백이자 하나의 큰 아트 프로젝트 적 성격을 지닌다. 이에 아트워크 역시 각 곡을 하나의 작품처럼 표현했고 타이틀곡인 ‘홀리데이’ 이미지만 컬러로 표현해 차별점을 부여했다. 또 각 곡의 크레디트를 작품 하단의 설명처럼 표현해 신선함을 더했다.

아트워크와 함께 공개된 프리퀄 영상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홀리데이’, ‘잘자 내 몫까지’, ‘소버’등 이번 앨범에서 4편의 뮤직비디오로 선보이는 각 곡들의 감성과 의미를 수지가 표정 연기로 직접 표현해 시선을 붙잡는다.

한편 수지의 미니 2집 앨범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