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수지, 22일 '다른 사람을..' 선공개·29일 타이틀곡 '홀리데이'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수지가 선공개 곡을 시작으로 컴백에 시동을 건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수지의 22일 선공개 곡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홀리데이(HOLIDAY)'다"라고 밝혔다.

JYP는 이날 자정 자사 및 수지의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여기서 수지 미니 2집 아트웍과 다양한 수지의 매력이 담긴 프리퀄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따르면 수지의 미니 2집 타이틀은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이며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이번 앨범 1번 트랙으로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했다. 이밖에도 수지는 수록곡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뽐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며 타이틀곡인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수지가 컴백에 맞춰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는 노래다.

이번 수지의 미니 2집은 4개의 MV와 재킷을 촬영하는 역대급 컴백이자 하나의 큰 아트 프로젝트적 성격을 지닌다. 이에 아트웍 역시 각 곡을 하나의 작품처럼 표현했고 타이틀곡인 '홀리데이' 이미지만 컬러로 표현해 차별점을 부여했다.

앨범 타이틀인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사랑의 여러가지 단면들을 보여줌으로써 사랑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다.

한편 아트웍과 함께 공개된 프리퀄 영상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홀리데이', '잘자 내 몫까지', '소버'등 이번 앨범에서 4편의 뮤직비디오로 선보이는 각 곡들의 감성과 의미를 수지가 표정 연기로 직접 표현해 시선을 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