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캔디 보이' 사무엘, 오늘(16일) 셀럽티비 출연..생일+신곡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가수 사무엘이 '셀럽티비'에 출연해 누나들의 마음을 또 훔친다.

16일 오후 3시 셀립티비 '아이 앰 셀럽'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부터 솔로 가수로 데뷔한 현재까지 전 세계 누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사무엘이 출연한다.

이날 사무엘은 열일곱 번째 생일을 '아이 앱 셀럽'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축하할 예정. 오는 17일 생일을 맞는 사무엘이 전날 팬들에게 생일 기념 신곡 '겨울 밤'을 선보인다고 밝힌 바 있기에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핫한 사무엘과 핫한 '아이 앰 셀럽'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

더이앤엠 셀럽티비 관계자는 "올해 17세의 어린 나이지만 자신만의 음악과 매력을 갖춘 완성형 가수로 평가받고 있는 사무엘이 생일 전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싱글 앨범 '겨울 밤'의 발매와 동시에 셀럽티비를 방문한다"며 "사무엘이 102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셀럽티비에 출연해 어떠한 매력으로 누나 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 앰 셀럽' 사무엘 편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과 네이버 V라이브(VLIVE) 셀럽티비 채널에서 방송 시청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참여 이벤트 선물의 경우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