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벵거 감독, "산체스 거취, 48시간 내 결정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아르센 벵거(68) 아스널 감독이 알렉시스 산체스(29)의 거취가 곧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스널은 14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본머스 원정에서 1-2 역전패를 기록했다. 이로써 아스널은 승점 39점으로 리그 6위를 유지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아스널은 산체스를 명단에서 제외했다. 그 결과 아스널은 선제골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두 골을 허용하며 본머스에 뼈아픈 패배를 기록했다. 자연스럽게 경기 후 포커스는 산체스 거취로 이어졌다.

먼저 벵거 감독은 산체스 이적을 묻자 "그것은 오늘, 내일 아니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이 내가 산체스를 이번 경기에서 데려오지 않은 이유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벵거 감독은 "산체스는 경기에 뛸 수도 있었다. 그러나 산체스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아스널을 위해 계속해서 헌신했었다. 그는 48시간 내 거취가 결정될 것이다. 따라서 그를 데려오지 않았다. 그가 경기에 뛰고 싶지 않아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스널은 산체스의 대체자로 보르도 말콤을 낙점했다. 이미 양 측은 미팅을 통해 이적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산체스의 이적이 다가오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