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2 (화)

EXID 솔지, 안와감압술 후 퇴원.."수술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EXID 솔지가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쳤다.

10일 EXID 솔지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은 "솔지가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에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솔지는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쳤으며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는 수술이기에 현재로서 정확한 수술 경과를 알리기엔 어려움이 있다고. 솔지는 퇴원 후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통원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다.

▶이하 EXID 솔지 안와감압술에 대한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솔지는 지난 8일,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치고 지금은 회복 중에 있습니다. 담당 주치의의 소견으로는 수술은 무사히 마쳤으며 안와감압술은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로서 정확한 수술 경과를 알려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솔지는 오늘(10일) 오후, 퇴원 후 집으로 귀가해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통원 치료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솔지 스스로도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하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저희 소속사 직원 모두 솔지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차후 경과에 대해서도 팬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걱정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