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Mnet 측 “‘너목보5’ 내년초 방송..MC는 유세윤·이특·김종국”(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Mnet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내년 초에 시즌5로 돌아온다. MC로는 지난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춘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확정됐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평균 3%를 넘나드는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다.

또 지난해 TV 프로그램 시상식인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됐고, 불가리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국제적으로도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매일경제

이특 김종국 유세윤 사진=Mnet


‘너목보5’의 MC로는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활약한다. 첫 시즌부터 줄곧 ‘너목보’와 함께 한 유세윤과 이특, 그리고 지난 시즌4 합류한 김종국이 이번 시즌에도 ‘믿고 보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

‘너목보’ 제작진은 “지난 시즌 MC들의 호흡이 굉장히 좋아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됐다”며 “세 명의 MC가 ‘너목보’에 대한 애정과 열의가 가득해 다시 한 번 뭉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너목보5’는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