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쇼미6’ 우승자 행주, 리듬파워로 컴백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행주 / 사진=행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 우승자 행주가 그룹 리듬파워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동성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 2월 발매한 ‘방사능’ 이후 약 9개월 만에 리듬파워가 준비한 앨범으로, 멤버들 특유의 음악적 시너지가 돋보이는 두 곡이 수록된다.

최근 엠넷 ‘쇼미6’에서 우승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행주가 리듬파워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인천 출신 고등학교 친구 세 명이 의기투합해 결성한 힙합 그룹 리듬파워는 지난 2010년 첫 번째 EP 앨범 ‘리듬파워’로 데뷔한 후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힙합신에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갔다.

지난달에는 인천광역시와 인천 연고 프로농구팀인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동성로’는 리듬파워의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행주가 ‘쇼미6’ 우승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음원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듬파워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