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워너원 '워너시티' 비하인드 공개…멤버 11인개성 '뿜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16일 네이버TV '워너시티' 채널은 SBS 모비딕 예능 프로그램 '워너시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워너원 멤버 11인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캐릭터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만찢남 강단이' 강다니엘은 활기넘치는 춤과 해맑은 미소에 순정만화에 등장하는 듯한 외모로 청초함을, '순얼방음 째니' 김재환은 워너원 메인보컬임을 입증하는 가창력과 기타 연주 실력을 뽐냈다.

'흥부자 뵹아리' 라이관린은 순수한 막내의 귀여움이 가미된 흥으로 분위기를 돋우는가 하면, '넘사벽 에이스' 박우진은 혼잣말과 장난기 서린 기타연주로 엉뚱함을 보여줬다.

'저장남 윙깅이' 박지훈은 잠옷 차림으로 느낌있는 춤을 선보였고, '만능 배허세' 배진영은 쉬는 시간에도 연습 삼매경에 빠지고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 실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세계일보

'치명적 옹청이' 옹성우는 박력있는 모습으로, '지성미 루트지성' 윤지성은 일할 때는 진지하다가도 쉴 때는 잔망스러운 애교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마구마구 사랑둥휘' 이대휘는 순수한 포즈로 사랑스러움을, '춤선요정 구름이' 하성운은 잠옷 바람에 코믹한 댄스로 귀여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나긋나긋 황제' 황민현은 잘 생긴 얼굴로 살짝 지어준 미소로 보는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워너시티'는 워너원이 각종 게임을 실행하며 준비된 예능돌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 플랫폼 모비딕에서 제작했으며 '푹'(www.pooq.co.kr)과 네이버TV 또는 매주 금요일 밤 12시 20분에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뉴스팀 chunjaehm@segye.com

사진=네이버TV '워너시티' 채널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