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하이라이트 이기광, 컴백 앞두고 팬에게 고마움 전해 “너무나 감사한 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이기광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컴백을 앞두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기광은 1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주년 동안 우리와 함께해준 라이트 너무 고마워요 정말 더욱더 오랜 시간 항상 함께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게요 더 좋은 무대와 노래로 보답할게요. 너무나 감사한 밤입니다. 모두 잘 자고 내일 만나요!! 내일부터 또다시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이기광은 핸드폰을 응시한 채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흰 와이셔츠를 입은 그는 이기광 특유의 진한 눈썹과 콧대를 자랑하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은 “8주년 축하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파이팅!”, “좋은 음익, 섹시한 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노래 불러줘서 고맙고 웃게 해줘서 고마워요. 더 오래봐요 하이라이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기광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두 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오후 8시에는 ‘CELEBRATE’ 쇼케이스를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