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워너원, ‘제1회 더 서울어워즈’ 참석 확정... 화려한 축하무대 꾸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텐아시아

워너원/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이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 참석한다.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제1회 더 서울어워즈’(이하 ‘더 서울어워즈)의 역사적 첫 회가 오는 10월 27일 개최된다.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서울어워즈’가 기존의 시상식과 크게 차별화된 점 중 하나는 ‘국민심사단’이다. 국내 시상식 사상 처음으로 국민심사단을 구성해 수상자(작) 선정에 대중의 목소리를 반영한 것. 이에 지난 9월 국민 프로듀서에 의해 탄생한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이 ‘더 서울어워즈’ 국민심사단 응원에 나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 가운데 또 한 번 워너원과 ‘더 서울어워즈’가 함께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워너원은 10월 27일 SBS에서 생중계되는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화려한 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더 서울어워즈’는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2017년 한 해 동안 대중으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영화, 드라마의 배우들을 직접 선정하는 인기투표는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앱스토어에서 공식 앱 다운로드 후 참여할 수 있다. 국내외 팬들의 투표로 직접 선정할 ‘더 서울어워즈’ 인기상은 누가 차지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서울어워즈’는 오는 10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