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새로운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 나설 것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방송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본격 소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네이처컬렉션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라이브방송을 통해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일일 알바되다’ 라는 제목으로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하는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연두콩’은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음악, 영화 등을 추천하는 ‘월간 연두콩’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을 시도하며 10~20대 여성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투브 채널 구독자수가 60만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강남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ㆍSNT)’에 초청된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매장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근무하며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컨셉으로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제공=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뷰티크리에이터 연두콩이 ‘네이처컬렉션’ 제품을 활용한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을 통해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 연두콩이 직접 선정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올 가을 유행인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연두콩은 가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에 놀라운 밀착력을 선사하는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정했다.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우 ‘모던베리’와 ‘라즈베리 버건디’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우아함을 더하는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완성하는 ‘VDI 립컷 루즈 레드컷’ 컬러 등을 소개했다.
네이처컬렉션 관계자는 “매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와 같이 고객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이처컬렉션은 매달 뷰티 크리에이터와 고객을 초청,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 영상을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라이브를 통해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