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팝업뮤직]"자작곡 파워" 뉴이스트W·갓세븐, 이유 있는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플레디스, JYP엔터테인먼트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W, 갓세븐이 매력적인 자작곡을 선보인다.

내달 가요계에 인상적인 존재감을 예고한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와 갓세븐의 또 다른 공통점은 컴백 타이틀곡에 있다. 뉴이스트W는 멤버 백호(강동호), 갓세븐은 멤버 JB가 만든 자작곡으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자작곡이 두 팀의 색깔을 더욱 분명하게 한다.

뉴이스트 W는 오는 10월 10일 새 앨범 'W.HER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웨어 유 앳(WHERE YOU AT)'과 멤버별 솔로곡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메인보컬 백호는 '웨어 유 앳'과 '하루만', '굿러브(GOOD LOVE)' 등 세 곡에 계범주와 함께 참여했다. 뉴이스트W가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갓세븐은 뉴이스트와 같은 날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하며 동시 컴백에 나선다. 타이틀곡 '유 아(You Are)'는 리더 JB가 작사와 작곡한 노래다. 지난 여름 JJ프로젝트의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던 JB는 이번에 완전체를 위한 노래도 만들었다.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JB의 능력치가 돋보인다.

두 팀에게 더욱 주목할 점은 다른 멤버들 역시 작사와 작곡이 가능하다는 것. 컴백에 앞서 공개된 뉴이스트W와 갓세븐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멤버들의 다재다능함을 확인할 수 있다. 알찬 크레딧에서 포착되는 멤버들의 이름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10월 10일을 기대케 한다.

뉴이스트W의 아론, JR, 렌은 각자 자신의 솔로곡 작사에 참여하며 진심을 담아냈다. 갓세븐의 영재, 진영, 유겸 또한 수록곡의 작사와 작곡 참여 소식을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 팀의 수록곡까지 기대되는 이유다. 일곱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두 팀의 멤버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