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Hi #이슈]'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가상결혼 종료 "아쉽지만 이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윤정수, 김숙이 '님과 함께2'에 출연했다. JTBC


'님과 함께2'가 종영한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윤정수, 김숙 커플의 이별은 아쉬움이 크다.

26일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 종영한다. 앞서 지난 25일 김숙은 윤정수와 함께 한 동영상을 SNS에 게재하며 종영 인사를 남겼다.

김숙은 "마지막 녹화를 마쳤다. 2015년부터 2017년 지금까지 정수오빠랑 가상결혼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막상 끝내려니 마음이 너무 먹먹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 지금까지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행복하게 마무리 할수있게 되어서 제작진 그리고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리고 정수오빠! 행복하고 그동안 즐거웠어.행복해!좋은 곳에서 또 만나자"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님과 함께2'를 통해 각각 서로의 새로운 매력이 재조명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숙은 여성 방송인으로서 한층 더 활발하게 활동했고, 윤정수는 공백기를 딛고 사랑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기존의 '님과 함께'와는 다른 현실적인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후 프로그램이 인기를 가하는데 큰 공을 세웠다. 마지막까지 함께한 장수커플인 두 사람의 마지막은 유쾌하겠지만 시청자들에겐 여전히 아쉽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