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배다해가 안방극장에 사랑 노래를 전한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에 나선 배다해는 수록곡 ‘사랑은 마음으로’를 지난 15일 발표했다.
지난 4월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 이어 최근 ‘꽃피어라 달순아’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가창 활동을 펼쳐 온 가운데 신곡 ‘사랑은 마음으로’는 배다해 특유의 서정적 정서가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완성됐다.
생상스의 ‘백조’ 테마를 샘플링 해 클래시컬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담담하게 전하는 듯 따뜻함이 느껴지는 배다해의 보컬을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받쳐 주고 있다.
작곡가 배드보스와 김경범, 김지환이 의기투합 해 배다해의 맞춤곡으로 완성된 이 곡을통해 배다해는 가요 발성과 클래식 발성을 오가는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주목받으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배다해는 꾸준하게 OST 활동을 펼쳐 온 가운데 지난 9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폴포츠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어 우승을 차지했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배다해의 ‘사랑은 마음으로’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