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콘테 감독, "아스널, EPL 우승 경쟁할 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첼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아스널을 우승 경쟁자로 평가했다.

첼시와 아스널은 17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일명 런던더비를 치른다.

경기 전 영국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를 가진 콘테 감독은 "아스널은 우승을 경쟁할 큰 라이벌이다. 만약 그들의 스쿼드를 본다면 그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최고의 선수들을 많이 보유했다"고 주장했다.

아스널은 지난 시즌 첼시에 18점이나 뒤쳐졌다. 그럼에도 콘테 감독은 아스널이 우승을 경쟁할 거라 내다봤다. 그는 "나는 그들이 왜 우승 경쟁을 할 수 없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들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단 한 명의 선수를 잃었고, 모든 선수를 지켜냈다. 정말 최고의 선수들이 많다"고 했다.

이어 "나는 아스널이 잉글랜드에서 TOP6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이 경기장 우리에게 중요한 이유다. 아스널과 경기는 항상 중요하다. 이는 우리가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홋스퍼와 만날 때와 같다"며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고 신중하게 임해야 한다. 싸워야 한다"고 아스널과 경기가 특별한 이유를 설명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