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아이돌학교' 9주차 데뷔 순위 노지선 1위..박지원 탈락(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노지선, 장규리, 이해인이 학기말고사 1위 자리에 올랐다.

15일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서는 학기말고사 평사 'No No No', '시간을 달려서', 'I'm your girl' 무대를 펼치는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학기말고사 무대에 앞서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학생과 탈락 후보자들의 이름이 발표됐다. 8주차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학생은 노지선, 박지원, 백지헌, 송하영, 이나경, 이서연, 이새롬, 이채영, 이해인이었다. 김나연, 김은서, 빈하늘, 이시안은 탈락 위기에 놓였다.

학기말고사 무대에는 에이핑크의 'No No No' 무대가 펼쳐졌다. 학생들은 'No No No'의 원곡자 에이핑크 남주를 만나 조언을 구하는 등 노력을 이어갔다.

이어 펼쳐진 무대에서 학생들은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No No No'를 완벽 소화했다. 김희철은 "'엠카운트다운' 보는 기분이다"라며 "정말 많이 늘었다"라고 칭찬했다. 결과 순위는 1위부터 차례대로 노지선, 배은영, 이다희, 유지나, 추원희였다.

두 번째 무대는 '시간을 달려서'였다. 여자친구를 만나 조언을 얻은 학생들은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결과는 1위부터 순서대로 장규리, 이유정, 김은서, 김나연, 조유리였다.

마지막으로 S.E.S.의 'I'm your girl' 무대가 꾸며졌다. 서혜린, 백지헌, 이해인은 바다의 지도 아래 연습을 이어갔다. 세 사람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개성으로 무장, 바다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1위는 이해인이었다.

MVP 팀은 카라의 'STEP' 팀이었다. 이로써 이시안, 타샤, 빈하늘, 신시아는 1단계 순위 상승권을 얻게 됐다. 더불어 'STEP'으로 1위 자리에 올랐던 이시안은 4단계 순위 상승권을 얻게 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그룹도 밝혀졌다. 순위상승권 적용 전 1등 학생은 송하영이었다. 2위부터 순위는 순서대로 이새롬, 이나경,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이채영, 이해인이었다. 그리고 9주 차 최종성적으로 순위상승권이 적용된 후 1위는 노지선, 2위는 송하영이었다. 이어 3위부터는 차례대로 이서연, 이새롬, 이채영, 이해인, 이나경, 백지헌, 장규리였다. 탈락자는 다음주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