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속보]伊 스카이스포츠 '베로나 벤치 합류' 이승우에 "능력있는 유망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이탈리아 프로축구클럽 엘라스베로나FC에 입단한 공격수 이승우(19)가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1부리그) 데뷔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베로나와 피오렌티나의 2017-18 세리에A 3라운드 경기 엔트리가 경기 시작 1시간을 앞두고 공개됐다. 이승우는 베로나의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승우 측 관계자는 "훈련 때부터 주전조에서 운동했다. 취업비자가 발급되어 소집 명단에 들었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방송 스카이스포츠의와 인터뷰한 페라리는 이승우와 모이스 킨이 베로나의 대기 명단에 포함되자 "능력 있는 유망주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논평했다.

*2017-18 이탈리아 세리에A 3라운드 피오렌티나전
베로나 선발 명단: 니콜라스; 카세레스, 우르토, 페라리, 수프라옌; 수쿨리니, 뷔첼, 베사; 베르데, 파치니, 파레스
대기 명단: 호물루, 라네르, 포사티, 킨, 카라치올로, 실베스트리, 차카니, 이승우, 발로티, 투프타, 베라르소티, 코폴라

올시즌 1부리그로 승격한 베로나는 2경기에서 1무 1패를 기록했다. 나폴리에 1-3 패, 크로토네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경기장 스타디오 마르크안토니오 베네테고디에서 첫 승에 도전한다. 피오렌티나는 인터밀란, 삼프도리아를 만나 2패를 기록 중이다.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10일 밤 10시 킥오프한다. SPOTV와 SPOTV ON, SPOTV NOW에서 위성 생중계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