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무려 5년만에 컴백하는 JYP 아이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JJ프로젝트' 5년만에 컴백 [사진 중앙포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JJ프로젝트'가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5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올여름 '갓세븐' 멤버 JB, 진영이 콤비를 이룬 유닛 JJ프로젝트가 출격한다. 2012년 5월 싱글앨범 'BOUNCE'를 통해 첫선을 보인 후 5년 만의 컴백이다.

특히 '갓세븐' 활동을 통해 다져진 실력에 막강한 화력의 팬덤까지 확보한 JJ프로젝트의 컴백에 팬들은 기대감을 키워갔다.

JJ프로젝트는 신나는 리듬에 따라부르기 쉬운 가사들로 흥을 끌어올리는 매력이 있어 갓세븐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JJ프로젝트의 색깔과 감수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중앙일보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바운스 엄청 많이 들었었는데!" "제제프 흥해라ㅜㅜ" "헐 대박ㅜㅜ 제제프 컴백이라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갓세븐 멤버들의 솔로 활동도 이어진다. 중국에서 예능과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중화권에서 탄탄한 인기를 구축한 잭슨은 현지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진영은 하반기 웹드라마 '마술학교'를 통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유섭 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임유섭인턴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