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컬투쇼' 오연서, 주변 밝히는 청순미소…출연 비하인드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오연서가 오랜만에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에서 엽기발랄 ‘그녀’ 혜명공주 역을 맡은 오연서가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출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하얀 블라우스에 검정 슬랙스를 매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환한 미소로 녹화 현장을 밝게 밝히며 라디오에 열중하고 있는 오연서는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아름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날 '컬투쇼'에 출연한 오연서는 첫 출연이 맞나 의심될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엽기적인 그녀' 속 혜명공주에 대한 소개는 물론 새침한 외모와는 다른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 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극중 오연서가 맡은 혜명공주는 조신, 정숙 등 보편적인 조선시대의 여성상을 뛰어넘는 인물이다. 청순한 비주얼과는 달리 평소 털털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연서가 매사에 거침없고 솔직한 ‘혜명공주’로 변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