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아는 형님’ 힙합 배틀 관심, ‘형님들’ 對 ‘오현경ㆍ딘딘’…실시간 온라인 투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 JTBC)


‘아는 형님’ 힙합 배틀에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27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오현경과 딘딘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능 대세'를 꿈꾸며 뛰어난 예능감을 드러냈다. 오현경은 25년 지기 강호동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화려한 외모에 가려졌던 반전 수다 캐릭터를 선보여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딘딘은 몸을 사리지 않으며 녹화에 임했고, 억울한 캐릭터로 시종일관 큰 웃음을 안긴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아는 형님' 멤버들과 오현경·딘딘의 세기의 '힙합 배틀'이 진행됐다. 오현경과 딘딘 두 사람의 또 다른 공통점은 힙합을 사랑한다는 점이다. 오현경은 역시 평소 랩을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래퍼로 변신한 멤버들과 오현경, 딘딘은 총 3팀으로 나눠 경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들은 짧은 준비시간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무대를 장식했다.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온라인 투표 역시 진행된다.

[이투데이/임성엽 기자(lsy87@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